반응형

타이어를 바꿀때가되면 어떤 브랜드를낄지 매우 고민들을 많이 하실텐데요.

많이들 알고 들어본 수입 브랜드 타이어로는 미쉐린 타이어 , 브릿지스톤 타이어 , 굿이어 타이어 , 피렐리 타이어 , 던롭 타이어 , 컨티넨탈 타이어 이렇게 있으시데요.

2021년 타이어 브랜드 가치 순위를 보면 다들 아실듯이 1위 미쉐린 타이어 (프랑스) 2위 브릿지스톤 타이어 (일본) 3위 콘티넨탈 타이어 (독일) 4위 던롭 타이어 (미국) 5위 굿이어 타이어 (미국) 6위 피렐리 타이어 ( 이탈리아) 7위 한국 타이어 (대한민국) 이렇게 순위가 등록되었습니다.

 

그러면 브랜드 순위별로 추천 타이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위 미쉐린 타이어

 

승용차 전용 타이어 미쉐린 MXM4 타이어  (MICHELIN PRIMACY MXM4)

미쉐린 타이어 MXM 4 타이어는 매우 우수한 젖은 노면 제동 성능과 정교한 핸들링으로 사계절 안전하게 운행을 할수있습니다. 또한 고무 내구성이 좋아서 마일리지도 길기때문에 긴 수명을 유지하기도 합니다.

사계절용 타이어

 

 

SUV 전용 타이어 미쉐린 LTX 타이어 (MICHELIN PREMIER LTX)

미쉐린 타이어 LTX 타이어는 승차감 및 소음부분에서 아주 부드럽고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느껴보셨을수 있는데요.

또한 LTX 타이어도 마찬가지로 매우 많은 SUV 오너들이 찾는 타이어 중 한 모델입니다. 

사계절용 타이어

 

2 위 브릿지 스톤 타이어

승용차 전용 타이어 세레니티 플러스 (투란자 SERENITY PLUS)

브릿지 스톤 세레니티 필러스 타이어는 마모성능이 매우 높게 측정되었습니다. 마모성능이 높게 측정되면 고무 내구성이 높다는 의미로 장기간 운행을 할수있습니다. 또한 사계절용으로 젖은 노면 제동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SUV 전용 타이어 에코피아 (에코피아 H/L001)

브릿지 스톤 에코피아 타이어는 친환경 타이어로 승차감 및 연비 능력에 좋으며 안전성 능력도 충분히 보유하고있고 사계절용으로 설계되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3 위 콘티넨탈 타이어

승용차 전용 타이어 ProContact™ TX 

콘티넨탈 타이어에 ProContact™ TX 모델은 현재 우리나라 국산차에 공급이 많이 되고있습니다.

대부분 세단 전용으로 공급되며 제네시스 모델에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매우 뛰어난 마일리지와 안전성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 ProContact™ TX  Silent 타이어도 있으며 ProContact™ TX  Silent 타이어는 타이어 안에 흡입제 역확을 하는 스폰지가 내장되어있음 일반 TX 와 TX Silent 모델은 가격 차이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바랍니다.

 

SUV 전용 타이어 ContiCrossContact™ LX Sport

콘타넨탈 타이어에 ContiCrossContact™ LX Sport 모델은 콘티넨탈 SUV 타이어 모델들 중에 가성비 좋기로 많이들 알고있으며 접지력 과 핸들이 좋으며 오프로드 역활도 잘 소화할수있습니다.

 

4 위 던롭 타이어

승용차 전용 타이어 SP 스포츠 맥스 A1/AS

던롭 타이어에 SP 스포츠 맥스 A1/AS 타이어는 고속주행시 접지력과 승차감이 좋으며 던롭 브랜드에서 가성비 세단전용으로 많은 분들이 장착하십니다.

SUV 전용 타이어 그랜트 트랙 투어링 올시즌

던롭 타이어에 그랜드 트랙 투어링 올시즌 모델은 뛰어난 마모성능으로 안전하게 오랜 주행이가능하며 대부분 3계절타이어로 구분되어있는 던롭 타이어중 사계절 타이어로 나온 모델로 우리 나라에서 많이들 가성비 타이어로 장착을 하고있습니다.

 

이상 1위 ~ 4위 브랜드 별 추천 타이어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5위 ~ 7위 브랜드 별 추천 타이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