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베이글 진접점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30 1층 106호

월요일부터 토요일 영업 일요일은 정기휴무

운영시간은 09:00 ~ 19:00
라스트 오더 18:50



안녕하세요. 연이입니다!
오늘은 진접지구에 새로 생긴 요베이글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 지금 시작할게요.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나  예뻐요!
사진 찍기 딱 좋은 너무 좋은 포토존~📷
트리랑 사진 찍으면 메리크리스마스~🎄



저는 오픈 첫날 지나가다가 바로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오픈하기를 며칠 전부터 기다렸거든요...ㅎㅎ
직원분들? 사장님? 무튼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감사했어요.
제가 구입한 베이글은 통밀 에브리띵과 할리피뇨!
크림치즈는 쪽파와 메이플월넛
이렇게 구매를 했어요!

금방 후루룩 먹어버려서 먹는 사진은 없지만
할라피뇨베이글에 쪽파크림치즈
통밀에브리띵에 메이플월넛
진짜... 어쩜 이리 맛있죠? 이렇게 맛있는 베이글 가게가 생기다니
자주 사 먹어야겠어요! 너무 만족했던 맛!!

여러분들도 진접지구 가실 일이 생기면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요베이글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30 1층 106호













반응형

+ Recent posts